2025.07.11 금요일
맑음 서울 26˚C
맑음 부산 24˚C
맑음 대구 24˚C
맑음 인천 24˚C
흐림 광주 23˚C
흐림 대전 23˚C
구름 울산 23˚C
흐림 강릉 22˚C
흐림 제주 26˚C
산업

레인지로버, 2년 연속 윔블던 챔피언십과 '공식 파트너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영 기자
2025-07-10 15:37:15

대회 기간 동안 센터 코트 등에 로고 표시

레인지로버사진JLR 코리아
레인지로버[사진=JLR 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JLR 코리아는 모던 럭셔리 스포츠 유틸리티차(SUV) 브랜드 레인지로버가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윔블던 챔피언십과 공식 파트너십을 2년째 맺는다.

10일 JLR 코리아에 따르면 레인지로버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 대회의 공식 차량 파트너로 나선다.

JLR은 윔블던 챔피언십과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10년 이상 이어오고 있다.

윔블던 챔피언십은 전 세계 여름 스포츠 및 사교 시즌을 대표하는 행사로 손꼽힌다. 

대회 기간 동안 센터 코트와 넘버원 코트의 서브 스피드 디스플레이에 레인지로버 로고가 표시된다.

또한 경기장 내 마련된 레거시 드레싱 룸에서는 레인지로버의 디자인 계보와 모던 럭셔리에 미친 지속적인 영향력을 조명하는 특별 전시를 선보인다.

또한 차량 배출가스 감축은 윔블던의 친환경 책무의 핵심 요소로, 최근 인도어 테니스 센터에 충전소를 마련했다.

로빈 콜건 JLR 코리아 대표는 "55주년을 맞은 레인지로버만의 럭셔리함과 정교함의 가치를 영국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윔블던 챔피언십과 함께 선보일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대회에서 공식 차량으로 운영 중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시작으로, 레인지로버는 효율성과 지속가능성을 극대화한 모던 럭셔리 전동화 여정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