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라인 캠페인은 오는 1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XYZ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3종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한계란 없는 도전 게임존'을 만날 수 있다. 게임 참여 완료 방문객은 B마트와 배민장보기·쇼핑 5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B마트의 신선식품 관리-배달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배민장보기 한계란 없다 전시존'도 마련돼 있다. 전시존에서는 B마트에서 직접 만든 배민이지 제품 큐레이션과 1+1 두 계란국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아울러 B마트에 입점한 하겐다즈, 라라스윗, 롯데칠성, 동국제약 등의 브랜드에서 준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배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오는 15일까지 계란 중심 장보기·쇼핑 물품 초특가 온라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B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GS 더 프레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이 참여해 계란을 포함한 장보기 필수템 1+1행사가 진행된다. 또 인기 장보기 상품을 최대 55% 할인하고 3만7000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배민 계란프라이데이 캠페인을 통해 배민 장보기와 쇼핑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배민 고객들의 신선식품 배달 신뢰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