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진에어, 인천~미야코지마 취항식 진행…"스노클링 명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효진 기자
2024-05-29 20:35:42

박병률 진에어 대표 포함 임직원들 참석

인천 오후 12시 40분 출발해

시모지시마 공항 오후 3시 10분 도착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29dlf 열린 진에어의 인천미야코지마 신규 노선 취항식에서 박병률왼쪽 다섯번째 진에어 대표 와 임직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진에어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29dlf 열린 진에어의 인천~미야코지마 신규 노선 취항식에서 박병률(왼쪽 다섯번째) 진에어 대표 와 임직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진에어]
[이코노믹데일리] 진에어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인천~미야코지마 신규 운항 기념 취항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취항식은 박병률 진에어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오키나와 남서쪽에 위치한 미야코지마는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해 ‘미야코 블루’라고도 불린다. 형형색색의 어류와 산호초, 바다거북 등 다양한 해양 생물이 서식해 일본 현지에서도 스노클링 명소로 꼽힌다.

인천~미야코지마 노선은 189석 규모의 항공기로 운영된다.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오후 12시 40분에 출발해 오후 3시 10분 시모지시마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시모지시마 국제공항에서는 오후 4시 20분 출발해 인천공항에는 오후 6시 50분에 도착한다. 다른 일본 노선과 마찬가지로 미야코지마 탑승객에게도 무료 위탁수하물 15㎏이 제공된다.

진에어는 "미야코지마는 연간 따뜻한 날씨와 맑은 바다로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는 최적의 섬"이라며 "직항 노선 개설로 경유가 필요 없어 여행 편의가 대폭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교보증권
수협
KB금융그룹2
신한카드
한국조선해양
신한은행
KB증권
SK하이닉스
KT
NH
삼성전자 뉴스룸
KB국민은행
우리은행
KB금융그룹3
KB금융그룹1
신한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DB그룹
포스코
종근당
롯데케미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