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GC녹십자, 혈우병 환아 '소원 성취 캠페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4-17 11:17:44
녹십자 직원들이 세계 혈우인의 날을 맞이해 혈우인을 응원하는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사진GC녹십자
녹십자 직원들이 세계 혈우인의 날을 맞이해 혈우인을 응원하는 팻말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사진=GC녹십자]

[이코노믹데일리] GC녹십자가 ‘세계 혈우인의 날(World Hemophilia Day)'을 기념해 혈우병 환아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는 사내 캠페인을 진행했다.

17일 GC녹십자에 따르면 올해 슬로건은 ‘모두를 위한 치료: 모든 출혈 장애 인식(Equitable access for all: recognizing all bleeding disorders)’으로 출혈 장애 유형, 성별, 나이, 거주 지역에 관계없이 출혈 장애가 있는 모든 사람이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세상을 위해 노력하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

GC녹십자는 혈우인의 날을 기념해 지난 3월부터 메이크어위시(Make-A-Wish) 코리아와 함께 혈우병 환아를 위한 ‘소원 성취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추첨을 통해 4명의 환아가 선발됐으며, 오는 7월까지 소원 성취를 통해 병과 싸워 이겨낼 수 있는 힘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정서적 지원을 할 예정이다.

혈우병은 혈액 내 응고인자 결핍으로 발생하는 희귀 유전성 출혈 질환으로 국내에는 약 2500여명의 환자가 등록돼 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GC녹십자는 창립 초기부터 혈우병 환자의 원활한 치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혈우병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KB희망부자
KB증권
메리츠증권
보령
KB금융그룹
롯데캐슬
우리은행
DB
하이닉스
DB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
신한라이프
NH투자증권
국민은행
신한은행
여신금융협회
대원제약
lx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대한통운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부영그룹
종근당
KB희망부자
하나증권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경남은행
미래에셋
주안파크자이
e편한세상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