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크래프톤, 인도 최고 경영자 대표단과 게임·AI 기술전략 논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16 10:57:15

인도 게임 시장 성공 사례와 AI 기술 전략 공유

크래프톤 인도 최고 경영자들과 게임 및 AI 기술 전략 논의사진크래프톤
크래프톤, 인도 최고 경영자들과 게임 및 AI 기술 전략 논의[사진=크래프톤]

[이코노믹데일리]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은 지난 12일 인도 리더십 커뮤니티 ‘YPO 뭄바이 대표단(YPO Mumbai Connect)’이 서울 본사를 방문해 게임 산업 미래에 대해 논의했다고 16일 밝혔다.

YPO 뭄바이는 전 세계 140개국 약 3만 4000명의 최고 경영자들이 모인 글로벌 리더십 커뮤니티 'YPO(Young Presidents' Organization)'의 인도 및 남아시아 지부다. 기술, 전자,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젊은 비즈니스 리더들로 구성된 YPO 뭄바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를 통해 인도 게임 산업 발전에 기여한 크래프톤의 업적에 주목하며, 게임 산업 발전에 대한 논의를 위해 크래프톤 서울 본사를 방문했다.

이번 환담에는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를 비롯해 인도에서는 유일하게 상장된 게임사 ‘나자라 그룹(Nazara Group)’의 창업자 겸 대표 니티쉬 미때새인(Nitish Mittesain)을 포함한 20여 명의 IT, VC/PE, 제조업 등 분야의 최고 경영자가 참석했다. 김 대표는 크래프톤의 인도 게임 시장 성공 사례와 AI 기술 전략 등 게임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성장성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김 대표는 "인도 내 영향력 있는 주요 산업 리더들과 게임 산업 및 AI 기술의 미래에 대해 논의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게임 산업은 기술 발전 및 문화 교류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분야이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빠른 성장성을 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크래프톤은 지난 4일 인도에서 PvP 배틀로얄 슈터 '불릿 에코 인도(Bullet Echo India)'의 소프트 런칭을 진행했으며 4월 24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YPO 뭄바이 대표단과의 만남은 크래프톤의 인도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우리은행
대한통운
kb금융그룹
하나증권
롯데캐슬
넷마블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KB금융그룹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DB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lx
부영그룹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경남은행
하이닉스
신한금융
KB증권
대원제약
kb_지점안내
보령
신한라이프
메리츠증권
국민은행
미래에셋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지주
DB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