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파이 패밀리와 파트너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12 14:22:33

인기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재미 선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세계적 인기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와 파트너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세계적 인기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와 파트너십

[이코노믹데일리]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어들은 스파이 패밀리 테마의 다양한 아이템과 새로운 ‘프라이즈 패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스파이 패밀리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위장 가족을 만들어 살아가는 스파이 ‘로이드 포저’의 모험을 쫓는 스릴 넘치고 유쾌한 이야기다. 로이드 포저는 모르지만 그의 아내는 숙련된 암살자이며, 입양한 딸은 텔레파시 능력을 갖고 있는 초능력자다. 스파이 패밀리는 수 천만부 이상 발행된 만화책 단행본을 비롯해 성황리에 방영된 2개 시즌의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파이 패밀리 황혼 세트 △스파이 패밀리 가시 공주 세트 △스파이 패밀리 요르 스틸레토 △스파이 패밀리 아냐 머리 △스파이 패밀리 본드 글라이더 △스파이 패밀리 본드 장신구 △스파이 패밀리 키메라 장신구 △스파이 패밀리 다시아 △스파이 패밀리 낙하산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됐다.

이러한 아이템들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게임 내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스파이 패밀리 버전의 프라이즈 패스도 출시되었다. 인게임 재화인 UC를 사용해 프라이즈 패스를 활성화하면 신규 차량 스킨인 ‘스파이 패밀리 다시아’를 즉시 획득할 수 있다. 이후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프라이즈 패스 레벨을 올리면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최고 레벨인 20 레벨에 도달하면 ‘스파이 패밀리 본드 비행기’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비행 장치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파이 패밀리 세트 아이템을 모은 이용자에게는 소셜 플레이어 카드, 아이콘, 테두리가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크래프톤은 이번 스파이 패밀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더욱 본격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파이 패밀리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작품이며,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크래프톤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시아 시장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인지도와 사용자 기반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기업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lx
신한라이프
여신금융협회
하이닉스
넷마블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DB
하나증권
경남은행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대원제약
대한통운
kb_지점안내
롯데캐슬
한화손해보험
보령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
KB증권
메리츠증권
DB손해보험
신한금융
신한은행
국민은행
스마일게이트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