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축제

[K-축제] 봄꽃보다 화사하다...익산 보석대축제 17일 개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4-04-16 07:07:00

왕궁 보석테마관광지 일원에서 진행, 30% 특별할인

55개 업체가 선보이는 진귀한 보석과 다양한 행사

보석대축제 현장 모습사진익산시
보석대축제 현장 모습[사진=익산시]

[이코노믹데일리] 보석 산업 중심지 익산에서 형형색색 아름다운 보석을 만날 수 있는 '2024 주얼팰리스 보석대축제'가 오는 17일 팡파르를 울린다.
 
16일 ㈔주얼팰리스협의회에 따르면 협의회 주관, 전북특별자치도와 익산시 후원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이달 28일까지 왕궁면 소재 주얼팰리스와 보석테마관광지 일원에서 진행된다.
 
축제는 주얼팰리스 55개 업체가 선보이는 화려하고 희귀한 보석을 만나볼 수 있고, 30% 특별할인행사(24K, 다이아몬드 제외)를 진행해 보석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보석대축제 현장 모습사진익산시
보석대축제 현장 모습[사진=익산시]
 
또한, 우수작품 특별전시와 보석산업 사진 전시회를 비롯해 소유한 보석을 원하는 디자인으로 변경할 수 있는 보석 재세공, 체험 활동, 보석 가공 시연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축제가 진행되는 보석테마관광지는 국내 유일의 보석박물관과 실내·외 놀이체험시설인 다이노키즈월드가 있어 가족 단위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국내 최고의 귀금속보석 판매센터인 주얼팰리스에서 개최되는 보석대축제는 매년 봄·가을에 왕궁보석테마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주얼팰리스협의회에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보석대축제 현장 모습사진익산시
보석대축제 현장 모습[사진=익산시]
익산시 관계자는 “진귀하고 아름다운 보석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축제에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