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스벅 아아, 집에서 즐기세요"…배달의민족에 스타벅스 입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4-03 16:11:29

18일부터 배민 앱서 음료·푸드 배달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오는 18일부터 배민 앱을 통해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오는 18일부터 배민 앱을 통해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이코노믹데일리] 배달의민족에서 스타벅스를 만날 수 있게 됐다. 국내에서 스타벅스가 배달 앱(애플리케이션)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18일부터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의 제품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배민에 입점하는 매장은 스타벅스의 자체 배달 ‘딜리버스’를 운영하고 있는 매장이다.
 
15일부터 31개 매장에서 사흘간 시범운영을 통해 운영 안정성을 확보하고, 18일부터 전국 700여개 매장으로 확대된다. 운영 시간은 각 매장마다 상이하나, 입점 매장의 딜리버스 운영 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이번 입점으로 스타벅스 이용자들은 배민 앱에서 스타벅스의 다양한 제조음료와 푸드를 배달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양측은 향후 텀블러, 컵 등 다양한 스타벅스 상품을 배달 판매하도록 논의할 계획이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스타벅스와 협력 관계를 넓혀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