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컴투스,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국내 출시 확정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컴투스,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국내 출시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15 16:22:53

사전 예약 돌파 100만 명! 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출시 앞두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펼쳐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3월 28일 국내 출시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3월 28일 국내 출시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오는 3월 28일,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타시드'는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에 뛰어들어 AI 소녀들인 프록시안들과 함께 힘을 모아 싸우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컴투스는 '스타시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내 정식 론칭일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하고, 홍대입구역, 판교역 등 주요 지역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등을 노출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했다. 또한 인기 밴드 QWER이 참여한 OST를 공개하며 게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스타시드'는 지난 8일 사전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전 예약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플랫폼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스타시드는 실사 비율 캐릭터와 수준 높은 원화, 화려한 애니메이션 컷 신 등 뚜렷한 개성과 다양한 매력 요소를 갖춘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라고 강조하며 "현재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막바지 작업에 돌입했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출시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스타시드'와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미래에셋
kb_지점안내
여신금융협회
국민은행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kb금융그룹
대한통운
부영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하이닉스
대원제약
신한금융
DB
KB금융그룹
하나증권
보령
넷마블
신한금융지주
경남은행
하나금융그룹
KB증권
스마일게이트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기업은행
메리츠증권
lx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