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KT, 3월 달.달.혜택 공개: 친구와 함께 즐기는 알짜 혜택 대방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15 11:06:05

3월 테마는 '친구와 함께 쓰기 좋은 알짜 혜택'

20개 브랜드 혜택 엄선,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

KT 모델들이 서울의 한 롯데시네마 매장 앞에서 KT 멤버십 ‘달달혜택’ 3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KT
KT 모델들이 서울의 한 롯데시네마 매장 앞에서 KT 멤버십 ‘달.달.혜택’ 3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KT]

[이코노믹데일리] KT가 3월 달.달.혜택으로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선물한다. 15일 공개된 3월 달.달.혜택은 '친구와 함께 쓰기 좋은 알짜 혜택'이라는 테마 아래 엽기떡볶이, 이삭토스트, 쉐이크쉑 등 푸드 브랜드부터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등 여가 브랜드까지 20개 브랜드의 혜택을 엄선했다. 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KT멤버십 앱 또는 KT 홈페이지에서 제휴사 별 자세한 이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달달초이스'에서는 엽기떡볶이 4천원 할인, 이삭토스트 스크램블 햄치즈 1,500원 구매 쿠폰, 도미노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50% 할인 등 푸드 브랜드 혜택이 풍성하게 준비되었다. 친구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돈을 아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달달스페셜'에서는 롯데월드 본인 및 동반 1인 최대 45% 할인, 롯데시네마 6천원 영화예매권 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가 브랜드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월드에서 신나는 놀이기구를 타거나 롯데시네마에서 감동적인 영화를 감상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달달초이스'에서는 밀리의서재 무제한 이용권 최대 30% 할인, 온라인 강의 플랫폼 에어클래스 50% 할인 등 자기계발 브랜드 혜택도 놓칠 수 없다. 친구와 함께 책을 읽거나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며 지식과 경험을 나눌 수 있다.

'달달스페셜'에서는 신라면세점 1만5천원 제휴적립금, 1300K(천삼백케이) 20% 할인쿠폰 등 쇼핑 브랜드 혜택도 제공된다. 친구와 함께 쇼핑을 하며 돈을 아끼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달달찬스'에서는 추첨을 통해 도토리 캐리커처+그림네컷, 인생네컷 기프티쇼, 메가박스 가족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친구와 함께 참여하여 행운을 나누어보는 것도 좋다.

KT 관계자는 "3월 달.달.혜택은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알짜 혜택을 엄선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투자증권
주안파크자이
메리츠증권
kb_지점안내
부영그룹
lx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보령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하이닉스
KB금융그룹
넷마블
하나증권
대한통운
kb금융그룹
국민은행
기업은행
경남은행
스마일게이트
신한은행
DB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KB증권
대원제약
미래에셋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