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컬, 모바일 시장 공략 본격화…글로벌 게임 시장 지각변동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13 18:24:00

2D 액션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스컬, 모바일 출시 사전 예약 시작

스팀 인기 게임 10종 할인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 스컬 모바일 사전 예약
네오위즈 스컬 모바일 사전 예약

[이코노믹데일리] 지난해 12월 PC와 콘솔 플랫폼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0만 장을 돌파하며 엄청난 성공을 거둔 2D 액션 게임 '스컬(Skul)'이 모바일 플랫폼 진출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머리를 교체하며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여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장을 헤쳐나가야 한다. 

모바일 버전은 프랑스 인디 게임 전문 개발사 '플레이다이저스'가 개발 및 서비스를 맡았으며, PC 버전의 독창적인 시스템과 호쾌한 액션성을 그대로 재현하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했다. 터치 스크린 조작 방식을 도입하여 간편하고 직관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성능을 제공한다.

스컬의 모바일 출시는 2D 액션 게임 시장에 새로운 지각변동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독창적인 시스템과 호쾌한 액션성, 그리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스컬은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스컬 모바일 출시는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와 플레이다이저스의 협력으로 더욱 기대된다. 네오위즈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플레이다이저스는 뛰어난 개발 실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게임을 선보여왔다. 두 회사의 강점을 결합한 스컬 모바일 출시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박상우 사우스포게임즈 대표는 "PC와 콘솔 플랫폼에 이어 모바일로도 스컬의 재미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스컬의 재미를 온전히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오는 3월 14일부터 3월 21일까지 스팀에서 네오위즈 인기 게임 10종 최대 80% 할인 진행
네오위즈 스팀 봄 할인 진행
네오위즈 스팀 봄 할인 진행

또한 네오위즈는 스컬 모바일 출시와 더불어 글로벌 온라인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자사의 인기 게임 10종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오는 3월 14일부터 3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메탈유닛', '언소울드', '사망여각', '블레이드 어썰트' 등 액션 게임 4종을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비 퀘스트' 역시 본편과 DLC에 각각 80%, 50%라는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캐주얼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는 65%,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산나비'와 덱 빌딩 로그라이크 게임 '영웅모집'은 각각 20%, 30% 할인이 적용된다. 싱글 플레이 액션 RPG 'P의 거짓'은 25%, 2D 액션 게임 '스컬'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스컬 모바일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KB증권
우리은행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대한통운
주안파크자이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하이닉스
kb_지점안내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여신금융협회
DB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보령
기업은행
하나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국민은행
미래에셋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NH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부영그룹
대원제약
신한금융
kb금융그룹
lx
넷마블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