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확 바뀐 신라면 광고, 누구나 갖고 있는 라면에 대한 추억 공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명섭 기자
2024-01-19 13:25:43

농심,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에서 '고객의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으로 광고 확 바꿔

확 바뀐 신라면 광고 사진농심
확 바뀐 신라면 광고 [사진=농심]
[이코노믹데일리] “매우 친숙하면서도 사람마다 특별한 추억이 깃들어 있는 국가대표 1등 라면 신라면의 모습을 그리는데 집중했다.” 

농심이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누구나 갖고 있는 라면에 대한 추억을 공감할 수 있도록 표현한 확 바뀐 새로운 콘셉트의 신라면 TV광고를 선보인다.

농심은 그동안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카피와 함께 손흥민, 박지성, 송강호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월드스타를 신라면 모델로 기용해왔다.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와 함께 일상의 순간을 함께하는 대한민국 대표 라면의 친근함과 일상성을 강조한다.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이 눈물이 나올 정도로 맛있게 매운맛을 강조했다면, 새롭게 선보이는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은 단순한 식품을 넘어 고객과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정서적 교류를 나누는 동반자가 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는 설명이다.

새로운 광고는 ‘인생을 맛있게 메워주는 라면’을 주제로 가족, 친구, 동료와 즐기는 신라면의 모습과 함께 새해에도 신라면으로 맛있는 일상이 되기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후 선보일 광고 4편은 △가족과 캠핑에서 즐기는 신라면 △회식 다음날 속을 달래는 신라면 △친구들과 함께 먹는 신라면 △나만의 공간에서 편하게 즐기는 신라면 등 보다 구체적인 라면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농심 신라면 광고 ‘인생을 맛있게 메워주는 라면’편은 20일 온에어될 예정이며, 일상의 에피소드를 담은 본편 4편은 2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한화
미래에셋
종근당
롯데캐슬
한국유나이티드
우리은행
NH투자증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e편한세상
대한통운
DB손해보험
KB국민은행
LX
DB
신한은행
KB금융그룹
SK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