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당근,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서 인재 확보 나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09-20 09:27:01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 참가해 IT 인재 모집

취준생, 이직 준비 직장인 대상'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프로그램 운영 및 굿즈 등 증정

당근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서 인재 확보 나선다 사진당근
당근,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서 인재 확보 나선다 [사진=당근]
[이코노믹데일리] 당근이 새로운 길을 함께 만들어 나갈 개발 인재들을 직접 만난다.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 행사에 참가, 채용 브랜딩 부스를 열고 인재들을 만난다고 20일 밝혔다.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는 테크 기업들의 인사/교육 담당자를 비롯해 취준생,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이 한데 모여 지식과 경험을 나누고 정보를 교류하는 채용 행사다. 여러 테크 기업들의 채용 관련 팁과 일하는 문화, 기업 철학은 물론 기업마다 요구하는 업무 스킬과 자격 요건 등도 파악할 수 있다.

당근은 현장 부스 운영을 통해 당근와 여정을 함께할 미래 인재들을 만난다. 25일 오후부터 26일까지 운영되는 당근 채용 브랜딩 부스에서는 당근 인사 담당자와 인재 채용에 관한 궁금증을 1대1로 묻고 답할 수 있는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밖에 부스 방문자들에게 당근 캐릭터인 ‘엔지니어 당근이’가 들어간 다양한 굿즈도 증정한다.

또한 행사 둘째날인 26일 오후 3시에는 정상호 당근 조직문화 리드가 ‘테크 업계 리더들의 일하는 방식’을 주제로 한 세션에 참석해 당근의 조직 문화와 인재상, 업무 방식 등을 자세히 소개한다. 자유로운 복장, 영어 이름 사용, 보고나 승인 없는 자율휴가 등 IT 스타트업이 갖고 있는 수평적인 조직 문화의 필요성을 스타트업의 성장 그래프를 통해 살펴볼 예정이며 그 안에서 당근이 갖고 있는 일하기 방식과 조직 문화의 핵심 키워드를 소개한다.

정상호 당근 조직문화 리드는 “당근은 국내 스타트업 중에서 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대표 기업으로, 누적 가입자 수 3500만명, MAU 1800만명을 넘어서며 지금도 매일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며 “당근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도전과 성장을 함께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카드
KB금융그룹3
신한금융그룹
포스코
KB금융그룹1
KT
DB그룹
우리은행
한국조선해양
롯데케미칼
하나금융그룹
교보증권
KB금융그룹2
KB증권
삼성전자 뉴스룸
종근당
수협
KB국민은행
NH
신한은행
SK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