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가을 맞이는 아성다이소에서…'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09-19 15:19:34

홈웨어·선물포장용품 등 총 20여 상품 구성

아성다이소가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이코노믹데일리] 아성다이소가 가을 수확물인 감, 밤과 함께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를 출시했다.
 
19일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시리즈는 다가오는 추석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상품부터 가을밤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선물포장용품, 홈웨어, 홈리빙용품, 인형 등 총 20여종으로 구성됐다.
 
‘감 모양 용돈상자’는 동봉된 비닐로 지폐를 돌돌 말아 감 모양의 종이상자에 담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껍질을 벗기듯이 감 모형을 펼칠 수 있고, 보자기로 싸서 묶은 듯한 뚜껑 디자인이 재미를 더해준다.
 
‘손잡이 투명 지퍼백’은 모양을 잡아주는 바닥면과 손잡이가 있어 쇼핑백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지퍼백으로, 명절음식이나 전통과자 등을 담아 나누기 좋다.
 
‘포장용 롤스티커’는 ‘조심히 열어밤’, ‘곧 감’과 같은 밤과 감을 활용한 언어유희 레터링이 들어간 원형 스티커다. 선물상자를 꾸며주거나 편지봉투, 쇼핑백 등의 입구를 밀봉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또 캐릭터 수면바지와 수면덧신, 애견용 파자마도 함께 출시한다. 홈리빙용품으로는 강아지 캐릭터의 쿠션과 세안밴드, 거실화 등이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집안 분위기에 포근함을 더해 줄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다이소와 함께 온가족이 풍성하고 따뜻한 가을밤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한국유나이티드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
NH투자증
롯데캐슬
신한금융지주
한화
신한금융
DB손해보험
LX
종근당
신한은행
KB증권
대한통운
SK하이닉스
DB
e편한세상
KB국민은행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