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아, 28번째 '그랜드 마스터' 배출...누적 판매 4천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주 기자
2023-07-17 10:49:32

'그랜드 마스터' 주인공은 김인규 선임 오토컨설턴트

24년 동안 연평균 168대 판매 "고객에 감사한 마음"

그랜드 마스터에 오른 기아 경남 웅상지점 김인규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EV9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기아 제공
기아는 김인규 기아 경남 웅상지점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계 판매 대수 4000대를 달성해 '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대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EV9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 선임 오토컨설턴트 모습[사진=현대차그룹]
[이코노믹데일리] 기아에서 누계 판매 4000대를 달성한 28번째 우수 오토컨설턴트(판매사원)가 탄생했다. 

기아는 김인규 기아 경남 웅상지점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계 판매 대수 4000대를 달성해 '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기아는 우수 오토컨설턴트에게 그랜드 마스터라는 영예를 부여한다. 

김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1999년 기아에 입사해 24년 동안 꾸준히 판매 일선에서 실적을 쌓으며 연평균 168대를 판매했다.

김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고객 덕분에 4000대 판매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과거 노점상 장사부터 지금까지 쌓아온 영업 경험을 원동력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아는 오토컨설턴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와 '기아 스타 어워즈(KIA Star Awards)'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장기 판매 명예 칭호로는 △누계 판매 2000대 달성 시 '스타(Star)' △3000대 달성 시 '마스터(Master)' △4000대 달성 시 '그랜드 마스터' △5000대 달성 시 '그레이트 마스터(Great Master)' 등이 있다.

기아는 단계별 판매 대수 달성자에게 상금이나 포상 차량을 지급한다. 김 선임 오토컨설턴트에게는 그랜드마스터 상패와 포상 차량이 수여됐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국유나이티드
KB금융그룹
롯데캐슬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미래에셋
KB증권
한화
대한통운
KB국민은행
e편한세상
NH투자증
여신금융협회
DB
하나금융그룹
DB손해보험
신한은행
SK하이닉스
신한금융
LX
종근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