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LG생활건강, 인기 제품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3-07-04 15:23:30

제품의 기존 성분이나 제형 개선

LG생활건강이 ‘코드 글로컬러(by Glint)’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by Glint)’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LG생활건강]

[이코노믹데일리] LG생활건강이 코드 글로컬러의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코드 글로컬러(by Glint)’ 7종을 출시했다.
 
4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픽스온 프라이머 3종’,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 ‘무드터치 블러셔’ 등 제품의 기존 성분이나 제형이 개선됐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모공커버에 도움을 주고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밀착시켜준다. 가벼운 워터젤 제형으로 건조함 없이 쫀쫀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주는 ‘픽스온 프라이머 하이드로’,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한 ‘픽스온 프라이머 톤베이스’까지 사용자의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건 인증을 받은 ‘오일컷 팩트 및 파우더’는 유분기를 잡아줘 화장했을 때의 보송한 느낌을 유지시켜준다. ‘무드터치 블러셔’는 리뉴얼 방향성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을 변경해 출시됐다. ‘픽스온 프라이머 인 팩트’는 내장된 퍼프의 섬세한 터치로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팩트 형태의 프라이머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