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샬롯의 테이블', 'A3: 스틸얼라이브' 등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4-09 14:54:33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퍼즐 게임 ‘샬롯의 테이블’과 'A3: 스틸얼라이브'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3매치 퍼즐게임 '샬롯의 테이블', ‘스프링 시즌’ 등 업데이트 실시[사진=넷마블]

◆ 퍼즐게임 '샬롯의 테이블', ‘스프링 시즌’ 등 업데이트 실시

- 봄 테마의 신규 이벤트 ‘스프링 시즌’ 진행
- 특정 에피소드에 테이블 및 레스토랑 외관 꾸미기 기능, 신규 코스튬 등 선봬
- 로비화면, 랭킹, 에피소드 리스트 등 디자인 개선

‘스프링 시즌’은 봄을 테마로 하는 신규 이벤트로 퍼즐을 완료하고 획득한 ‘시즌 포인트’를 모아 봄 테마의 코스튬, ‘하트’, ‘부스터’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꽃병’, ‘포크’, ‘나이프’, ‘냅킨’ 등을 조합해 보다 다양하게 테이블을 꾸밀 수 있도록 ‘에피소드2’를 개선하고, ‘에피소드3’에 레스토랑 외관 및 테라스 테이블 꾸미기 기능을 추가했다.

또 ‘에피소드3’과 ‘에피소드5’에 ‘골드라인 벌룬 셔츠’, ‘골드라인 배기 팬츠’ 등 새로운 테마의 코스튬을 선보이고 ‘에피소드6’ 및 ‘에피소드7’에 ‘블루리본(상의)’, ‘핫핑크 배기핏(하의)’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외에도 로비화면, 랭킹, 에피소드 리스트 등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개선하고 게임에 최초 진입하는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인트로 영상을 공개했다.

‘샬롯의 테이블’은 레스토랑 테마의 3매치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주인공 ‘샬롯’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요리를 직접 만들어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퍼즐게임 외에도 ‘샬롯’의 출생의 비밀, 애정 및 갈등관계 등을 담은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요리 콘셉트의 퍼즐요소 등이 특징이다.
 

A3 세이트리아 원석 업데이트[사진=넷마블]

◆ 'A3: 스틸얼라이브', 세이트리아 원석 업데이트 실시

- 신규 지역 '세이트리아' 원석 추가...전투력 강화 가능
- 검은 등대 최대 층수 156→168층으로 확장
- 5월 11일까지 각종 보상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지역 세이트리아 원석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세이트리아' 원석이 추가되고 이를 넣을 수 있는 슬롯이 추가됐다. 원석은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세공을 통해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검은 등대'의 최대 층수가 156층에서 168층으로 확장되고, △캐릭터 스킬 레벨△성물 초월△성소 등급△소울링커 최대 레벨 등이 상향됐다.

넷마블은 세이트리아에 있는 황금 나무를 정화하면 '세이트리아 럭키원석', '원석 세공 강화 주문서', '정화의 이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5월 11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콘텐츠를 즐기면 획득할 수 있는 '푸르른 코인'을 이용해 '여신의 자비', '고대 이성의 불꽃'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가위바위보를 통해 아이템을 얻는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퍼즐 이벤트, 지역 보스 소환, 데네루 달성 이벤트 등을 통해 각종 혜택을 증정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금융그룹
넷마블
미래에셋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권
신한금융지주
신한라이프
보령
메리츠증권
주안파크자이
kb_지점안내
롯데캐슬
신한은행
KB희망부자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하이닉스
부영그룹
KB금융그룹
DB
대원제약
대한통운
KB희망부자
lx
경남은행
스마일게이트
하나금융그룹
기업은행
하나증권
KB증권
한화손해보험
D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