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새 시즌 시작! 사전 예약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2-27 11:06:30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새 시즌 앞두고 사전 예약 실시

참여만 해도 '라이징 선수(4성 이상)', '몬스터 선수(구단 선택)' 등 역대 최고 보상 획득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사전 예약[사진=컴투스]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의 인기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가 새로운 시즌을 맞아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컴프매’는 유저가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을 운영하는 컴투스의 인기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KBO 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하며 많은 야구팬과 유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컴프매’는 올해 10주년을 맞아, 출시 이후 첫 선수 모델인 KIA 타이거즈의 간판타자 나성범을 대표 얼굴로 선정하고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새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높은 성장 기대치를 보유한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라이징 선수(4성 이상)’,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선수(구단 선택)’ ‘프리미엄 드래프트권’ 등 역대 최고의 사전 예약 보상이 제공된다.

사전 예약 페이지 내 함께 마련된 친구 초대 이벤트까지 모두 참여할 경우 특수능력 변경권과 에너지 충전권 등 각종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추가 보상이 함께 주어진다. 특히 추첨을 통해 나성범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을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새 시즌에 맞춰 새로운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되는 ‘선수 앨범 시스템’은 각 앨범 조건에 맞는 선수를 영입하면 선수들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시스템이다. ‘KBO 레전드 40인 레코드’도 추가된다. KBO는 지난해 리그 출범 40주년을 맞아 전문가들과 팬들이 함께 KBO 레전드 40인을 선정했으며 ‘컴프매’도 KBO 레전드 40인의 위상에 걸맞게 레코드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미래에셋
NH투자증권
DB
DB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
LX
신한은행
e편한세상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KB금융그룹
SK하이닉스
KB국민은행
대한통운
종근당
한화
우리은행
KB증권
롯데캐슬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