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국내 완성차 5사, 설 연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3-01-11 14:14:39

긴급 출동반도 상시 운영 예정

현대자동차, 기아, 한국지엠, 르노코리아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 완성차 5사 CI[사진=각 사 제공]


[이코노믹데일리] 국내 완성자동차 5사가 설 연휴를 맞아 고객의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한국자동차산업협회는 설 연휴를 앞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국내 완성차업체와 함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1282개 서비스 협력사 블루핸즈에서, 기아는 771개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에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점검 희망 고객은 현대차 'myHyundai', 제네시스 'MY GENESIS', 기아 'MyKia' 등 각 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무상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성수·도봉·서부·수원·대전·대구·동래 등 7개 직영 서비스센터, 쌍용자동차는 서울·대전 2개 직영 서비스센터, 한국지엠 쉐보레는 서울·인천·대전·광주·부산 등 전국 9개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무상점검 기간 동안 지정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에어컨 상태,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브레이크 및 패드 마모도 점검, 냉각수 및 각종 오일류, 와이퍼, 휴즈 상태 등을 점검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 후 필요한 경우 휴즈 등 일부 소모성 부품은 그 자리에서 무상 지원을 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자동차 운행 중 고장 또는 교통사고 등이 발생했을 때 신속한 지원을 위해 제작사별 긴급 출동반도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보령
KB희망부자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kb_지점안내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
우리은행
KB희망부자
하나증권
KB증권
경남은행
대원제약
미래에셋
넷마블
DB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국민은행
주안파크자이
대한통운
NH투자증권
기업은행
lx
메리츠증권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