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3캐럿 다이아부터 벤츠까지"…이마트24, 초고가 명절 선물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2-12-19 09:48:21

보석감정원 '우신'과 협업, 전문요원이 보안차량으로 배송

수입차 플랫폼 '카비'와 31일까지 벤츠·BMW 선봬

(왼쪽부터)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벤츠 E클래스와 BMW 5시리즈 [사진=이마트24]


[이코노믹데일리] 이마트24는 2023년 설 선물로 다양한 초고가 상품을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24는 국내 최대 보석감정원인 ‘우신’이 감정하고 인증한 3.27캐럿 다이아몬드를 판매한다. 컬러는 F이며, 투명도는 SI1, 커팅은 Triple EX로 최상급에 해당하는 스펙이다. 가격은 5990만원이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매장에 비치된 카달로그 내 바코드를 찍고 결제하면 된다. 구입한 다이아몬드는 우신의 감정서와 함께 발렉스(VALEX)의 프리미엄 배송서비스를 이용해 전문요원이 보안차량으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시간에 맞춰 안전하게 대면 배송된다.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50만원)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편의점업계 최초로 벤츠 E클래스와 BMW 5시리즈 차량도 판매한다.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240시간 동안, 수입차 온라인구매 1위 플랫폼 ‘카비(Carby)’와 손잡고 벤츠 E클래스와 BMW 5시리즈를 판매한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이 기간 동안 이마트24에서 예약 접수하면 된다.
 
이후 해피콜 상담원이 사전 예약 시 남긴 연락처를 통해 신청부터 상품 탁송까지 모든 구매 절차를 안내해 준다. 고객은현금, 할부, 리스, 장기렌트 중 본인이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에서 벤츠와 BMW 구입 고객들은 카비에서 제공하는 할인가에 맞춰, 차량 세부 모델에 따라 벤츠의 경우는 최대 100만원, BMW는 최대 1200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24에서 차량을 예약 접수하는 고객에게 5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 고객에게 틴팅(선팅), 블랙박스, 하이패스 및 기념품도 제공한다.
 
이밖에 미국 한인타운 콘셉트의 레스토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청기와타운’의 양념갈비 선물세트 2종과 한우 오마카세 맛집인 ‘수린’의 국내산 1++한우로 구성된 선물세트 2종을 판매한다. 청담동 유명 맛집 ‘새벽집’의 한우 선물세트 3종, 우미학의 한우 선물세트 5종 등도 준비했다.
 
최은용 이마트24 MD담당 상무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고급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뿐 아니라 경기 위축으로 실속형 상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가성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편의점이 명절 선물 구입처로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종근당
하나금융그룹
LX
KB국민은행
신한은행
한화
여신금융협회
대한통운
롯데캐슬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kb금융그룹
e편한세상
DB
미래에셋
SK하이닉스
NH투자증
신한금융
KB증권
DB손해보험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