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티웨이항공, '다시 만나는 타이베이' 대만 노선 확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12-05 09:40:53

대구, 제주공항 출발 타이베이 노선 운항

특가 및 왕복 할인 코드 제공

[사진=티웨이항공]


[이코노믹데일리] 티웨이항공이 한국과 타이베이를 잇는 하늘길을 확장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4일 제주~타이베이(타오위안) 노선에 주 2회 신규 취항하고, 내년 1월 3일부터 주 4회 운항에 돌입한다고 5일 밝혔다. 

또한 내년 1월 1일부터는 대구~타이베이(타오위안) 노선을 재개하고 매일 운항에 나서며 대구공항 국제선 노선망을 더욱 확대한다.

타이베이는 다양한 먹거리가 풍부한 야시장을 비롯해 타이베이 101, 국립고궁박물관 등 명소와 근교 예스진지(예류, 스펀, 진과스, 지우펀) 일일 투어까지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덕분에 많은 여행객이 찾는 도시다. 

티웨이항공은 대만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오늘(5일) 오전 10시부터 이달 말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1인 편도 총액 기준 대구~타이베이(타오위안) 10만9700원~, 제주~타이베이(타오위안) 12만4700원부터 판매한다. 

또 왕복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란에 'KRTW'를 입력하면 운임의 최대 10%를 즉시 할인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각 노선의 운항일부터 내년 3월 25일까지다. 

아울러 같은 기간 티웨이항공 대만(중국 번체) 홈페이지에서도 인바운드 탑승객을 위한 현지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현재 한국과 대만 모두 코로나19 음성확인서, 예방접종증명서, 비자 없이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하늘길 재개로 국내 여행객은 물론 방한 여행객들의 이동 편의를 제고하고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도 돕는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겨울에는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타이베이 여행을 가까운 공항에서 떠나보길 바란다"며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취항지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신한은행
대한통운
미래에셋자산운용
하이닉스
스마일게이트
여신금융협회
보령
메리츠증권
넷마블
미래에셋
부영그룹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신한라이프
하나증권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금융그룹
우리은행
DB
kb금융그룹
기업은행
주안파크자이
lx
국민은행
KB증권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