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폭스바겐 베스트 라인업' 전국 시승 행사..."직접 타봐야 제맛"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심민현 기자
2022-10-17 11:02:55

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아테온, 골프 등 4개 모델

[사진=폭스바겐 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폭스바겐 코리아가 예비 오너들을 대상으로 차량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

폭스바겐 코리아는 다음달 30일까지 폭스바겐의 베스트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 행사에서는 베스트셀링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구안' 및 '티구안 올스페이스',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 타임리스 아이콘 해치백 '골프' 등 총 4개 모델 라인업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폭스바겐 코리아는 티구안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지난달 23일 7인승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국내 출시했다.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국내 출시 최초로 가솔린 엔진2.0(TSI)이 탑재돼 눈길을 끌었다. 

티구안은 그동안 국내 시장에서 인기를 끌면서도 파워트레인(동력장치)이 다양하지 않아 아쉽다는 평가를 받았다. 국내에서 꾸준히 가솔린 엔진에 대한 수요가 있었던 만큼 이를 반영했다는 분석이다.

폭스바겐의 대표 세단 아테온은 남다른 디자인 감성 뿐 아니라 반전 매력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높은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해치백 골프는 전통을 계승하면서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로 신선함을 더했다. 깔끔하고 정제된 라인과 다이내믹한 실루엣, 운전자 중심 인체공학적 인테리어 설계가 돋보인다.

아울러 폭스바겐 코리아는 차량 출고 고객 및 시승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60명에게는 LG 스타일러, LG 스탠바이미, 아이폰 14, 다이슨 무선청소기, 에어랩,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조말론 런던 카 디퓨저를 증정한다. 시승 완료 고객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
신한금융지주
e편한세상
신한금융
신한은행
한국유나이티드
SK하이닉스
종근당
여신금융협회
롯데캐슬
KB국민은행
대한통운
KB금융그룹
미래에셋
DB
우리은행
NH투자증
LX
하나금융그룹
D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