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부영그룹'남양주 진접 사랑으로 부영'회사 보유분 공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석림 기자
2022-10-13 14:44:07

진접 사랑으로 부영 단지 전경[사진=부영그룹]

[이코노믹데일리] 부영그룹이 남양주 진접읍에 위치한 ‘사랑으로 부영’ 회사 보유분을 공급 중이다. 진접은 지하철 4호선 연장 개통 이후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되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과거 진접에서 서울역까지 1시간 이상 소요 됐었지만 현재는 진접선 개통으로 서울역까지 50분대에 진입이 가능해졌다.

남양주 진접 ‘사랑으로 부영’은 지하 1층~지상 15층 22개동 1080가구의 대규모 단지다. 아파트는 전용 84㎡ 평형으로만 구성됐다. 중형 평형이지만 가구 내부 구조가 넓게 빠져 공간이 커 보인다. 용적률 179%, 건폐율 16%로 동간 거리도 넓어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다.

진접 일대는 이미 교육 인프라와 상권이 갖춰진 미니 도시다. 지구 내 도담유치원, 진접초등학교, 풍양중학교, 주곡중학교, 진접고등학교 등이 있고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현대병원, 롯데시네마 등이 있다.

친환경적인 주변 환경도 장점이다. 지구 동쪽으로는 철마산이 있고, 서쪽으로는 한강 지류인 왕숙천이 흐르고 있다. 광릉수목원, 베어스타운, 밤섬유원지 등 휴양지도 가까이 있어 녹지 및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이와 함께 부영그룹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성희롱 예방교육과 장애인 인식교육을 실시한다. 

10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비대면 방식으로 성희롱에 대한 이해와 조직문화, 성희롱 예방을 위한 노력, 장애인에 대한 편견 깨기, 장애인 자립을 위한 고용의 중요성 등에 대한 인식 제고를 목표로 한다. 교육은 ㈜알파코의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실시하고 있다.

부영그룹 담당자는 “전 임직원이 상호 존중과 배려를 통해 수평적인 위치에서 건강한 조직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게 하겠다”고 했다.

호텔&리조트, 골프장, 오피스빌딩 등 16개 사업장의 자체 안전점검도 실시한다. 이달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점검은 안전관리 실태 확인 및 동절기 안전사고를 대비·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전점검 세부 항목으로는 △동절기(동파·폭설) 대비 계획 △안전매뉴얼 관리 △사업장 안전교육 및 훈련 △비상대피 시설 및 구역 관리 △근로자 안전대책 등이다. 또한 사업장별로 해당 업무 관리자와 실무자를 대상으로 서비스산업 안전보건 교육도 실시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신한은행
KB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
한화
신한금융지주
LX
한국유나이티드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대한통운
신한금융
롯데캐슬
DB손해보험
SK하이닉스
e편한세상
KB금융그룹
종근당
NH투자증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