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통신 3사, 아이폰14 시리즈 국내 출시 기념 프로모션 행사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형 기자
2022-10-07 10:18:21

지난달 30일부터 시작한 사전예약 연계 이벤트 및 혜택 제공

아이폰14 시리즈, '다이내믹 아일랜드' 등으로 기대 모아와

애플 아이폰 14 프로 시리즈[사진=애플]


[이코노믹데일리] 통신 3사가 아이폰14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SK텔레콤은 아이폰 14 출시와 함께 컬처 브랜드 '0(Young, 영)' 혜택을 강화한다. 기존에는 13세~24세 학생 중심으로 혜택이 제공됐지만 34세까지 혜택 제공 범위를 늘리고, 데이터 중심에서 구독 및 멤버십 서비스를 추가해 실용적 혜택을 높였다.

 

SK텔레콤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자사 온라인 스토어인 'T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 14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할인과 액세서리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 패션 플랫폼 'W컨셉', 음악 채널인 '딩고 뮤직'과 함께 쿠폰 증정 및 콜라보 콘서트 참가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KT는 7일 오전 서울 홍대입구역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 아이폰 14 1호 개통 행사를 진행했다. KT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4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사전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1호 개통 이벤트 응모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1호 개통 고객을 선정했다.

 

선정된 1호 고객은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 아이폰14 개통식을 진행하고, KT 최상위 요금제인 '5G 초이스 프리미엄(월 요금 13만원)' 1년 이용 혜택과 맥세이프 등 아이폰 액세서리 사은품을 제공받았다. KT는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 '더뮤지엄비지터' 에디션을 준비해 청년층 대상 마케팅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강남 소재 자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틈 방문 고객은 현장에 마련된 설문조사와 각종 체험 행사 등에 참여한 뒤 아이폰14와 각종 애플 액세서리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유플러스닷컴'에서 이달 말까지 아이폰 14와 애플워치를 함께 구매하면 애플워치용 나이키 스포츠 밴드, 스타벅스 텀블러, 충전 거치대 등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지난달 7일 공개된 아이폰 14 시리즈는 새로운 컬러와 함께 더 긴 사용시간, 신규 기능 등으로 기대를 모았다. 특히 상급 기종인 아이폰 14 프로 및 프로맥스 기종에는 48MP 카메라와 새롭게 적용된 '다이내믹 아일랜드' 등으로 업계 주목을 받기도 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보령
하나증권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기업은행
신한은행
부영그룹
NH투자증권
대원제약
신한금융
하이닉스
KB금융그룹
lx
신한금융지주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넷마블
여신금융협회
KB증권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DB
대한통운
국민은행
kb_지점안내
우리은행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