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한국맥도날드, 집중호우 실종자 수색 현장에 '빅맥' 1100인분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기자
2022-08-22 09:29:01

[사진=한국맥도날드]

[이코노믹데일리] 한국맥도날드가 기록적인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경기, 강원, 충남 지역 현장에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수도권 등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집중호우 실종자를 찾기 위한 노력이 지속되고 있다. 이에 한국맥도날드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실종자 수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경기 광주 ▲경기 남양주 ▲강원 원주 ▲충남 부여 현장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빅맥’과 음료 총 1100인분을 전달했다.

전달된 행복의 버거는 해당 지역의 소방관을 비롯해 의용소방대원, 군인, 군청 직원 등 최일선에서 힘쓰고 있는 수색 인력에게 전달됐으며, 빅맥은 각 지역 내 맥도날드 매장에서 직접 조리돼 따뜻하고 신선한 상태로 현장에 전해졌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발생한 안타까운 상황에 작은 힘을 보태고자 ‘행복의 버거’를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통해 우리 지역사회 곳곳에서 헌신하는 분들에게 든든한 한 끼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복의 버거’는 맥도날드가 2013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캠페인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쓰는 구성원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지난 2018년 소방청과 캠페인 협약을 체결한 이후 순직 소방관의 유가족과 부상을 입은 공상 소방관들, 대형 화재 등을 진압하는 소방관들을 위해 행복의 버거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대규모 산불이 발생한 밀양, 강원 지역 내 소방관들에게 총 1000인분의 행복의 버거를 제공한 바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대원제약
보령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하이닉스
넷마블
KB증권
신한금융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메리츠증권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경남은행
기업은행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우리은행
부영그룹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