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르노코리아, 8월 신차 프로모션 실시...다양한 금융 혜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현수 기자
2022-08-01 10:48:25

QM6 LPe, GDe(RE시그니처·프리미에르 트림), 구입 지원비 30만 원 지급

2023년형 QM6.[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이코노믹데일리]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신차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8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국내 LPG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의 포문을 연 QM6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RE 시그니처 및 프리미에르 트림 구입 시 30만 원 상당의 편의사양, 용품, 보증연장 구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가솔린 모델 QM6 GDe와 LPG 모델 QM6 LPe 구매 시 적용된다.

QM6 LPe는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LPG 도넛 탱크를 탑재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특허 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도넛 탱크를 지지해 후방 추돌사고 시 탑승객 안전성까지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르노코리아의 도넛 탱크는 기존 원통형 탱크 재질보다 경도는 높으면서 무게는 가벼운 강판을 사용하고 탱크 두께를 15%나 강화해 안전성을 대폭 개선했다. 

아울러 XM3와 중형 세단 SM6를 할부로 구매할 경우 최대 36개월 3.7% 또는 최대 72개월 5.7%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의 주력 차종은 계약 후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SM6와 XM3는 계약 후 한 달 내, QM6는 두 달 내 차량 인도가 가능할 전망이다. 단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일부 트림에 대해서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KB증권
하나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부영그룹
대원제약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신한금융
NH투자증권
경남은행
보령
하이닉스
넷마블
국민은행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kb_지점안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