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원하는 시간 내 손 안에 카드"…신한카드·hy와 '약속배송' 맞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병근 기자
2022-05-13 10:24:36

올 하반기 실행 예정…고객 편의성 극대화 기대

노용훈(왼쪽) 신한카드 경영지원그룹장과 김병진 hy 대표가 지난 12일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에서 열린 '금융과 유통의 융합으로 고객가치 증대 사업을 위한 MOU' 체결식을 맺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이코노믹데일리] 신한카드가 유통 전문 기업 hy와 맞손을 잡고 '카드 약속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hy 프레시 매니저가 직접 카드를 배송하는 서비스로, 신한카드는 최근 hy와 금융·유통을 융합하는 취지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제휴로 온·오프라인 채널상 신규 서비스·상품·마케팅 등 다각적 측면에서 협력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서비스는 올해 하반기 중 도입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고객은 카드 신청 시 수령하는 방법으로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전국 배송망을 활용하면 직장과 가정에서 카드를 받을 수 있고, 배송원 정보와 배송 시간을 미리 알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신한카드는 고객 맞춤 배송이 실현되면서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hy는 신규 고객 대면 기회와 배송 사업 영역이 확대될 것으로 각각 기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양 사는 온라인 플랫폼을 연계한 신규 고객 마케팅에 나선다.

신한카드 온라인 플랫폼 '신한 플레이'와 hy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hy 제품을 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프레딧 멤버십 회원에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프레딧 멤버십 신한카드'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식품·유통 전문 기업 hy와 제휴를 계기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
대원제약
KB희망부자
하나증권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보령
경남은행
KB희망부자
신한은행
하이닉스
kb_지점안내
여신금융협회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기업은행
국민은행
KB증권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넷마블
스마일게이트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