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아이 변비에 딱!" 조아제약, '쾌변잘크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5-03 09:57:27

[사진=조아제약]


[이코노믹데일리]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어린이의 원활한 배변 활동 및 장 건강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쾌변잘크톤'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쾌변잘크톤은 평소 섭취가 부족한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칼슘과 인의 대사 조절 및 면역 기능 정상화에 필요한 비타민D,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내 환경 개선을 돕는 프락토올리고당 등이 함유되어 있어 배변 장애 개선뿐만 아니라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쾌변잘크톤의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이섬유를 85%이상 함유하고 있어 배변량과 배변 횟수뿐만 아니라 배변 내 수분 함량을 증가시켜 배변 시 통증 개선 및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다.
 
또한 탱글탱글한 젤리 제형으로 흘리지 않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도 농축액을 첨가해 맛과 향에 민감한 아이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쾌변잘크톤은 스틱포 형태로 휴대가 쉬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1포 만으로도 어린이의 원활한 배변 활동뿐만 아니라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아이의 배변 장애 개선과 성장 발달에 관심 있는 소비자에게 쾌변잘크톤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종근당
KB금융그룹3
신한금융그룹
KT
KB증권
포스코
DB그룹
KB금융그룹1
SK하이닉스
교보증권
롯데케미칼
하나금융그룹
우리은행
삼성전자 뉴스룸
수협
KB국민은행
신한은행
한국조선해양
KB금융그룹2
신한카드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