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세븐일레븐, 롯데면세점 면세품 판매 시작...최대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승한 인턴기자
2022-04-28 09:36:04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이 롯데 계열사인 롯데온, 롯데홈쇼핑과 협업에 이어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과 손잡고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자체 앱에서 롯데면세점의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세븐일레븐의 애플리케이션(APP) 회원의 약 60%가 20~30세대인 점을 고려, 명품 큰손으로 떠오른 MZ세대 공략을 위해 편의점으로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채널을 넓혀나간다는 전략이다.

내달 2일부터 세븐일레븐 앱에 오픈하는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관에선 발리, 토리버치, 마크제이콥스, 코치 등 6개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가방, 신발, 지갑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상품은 모두 출국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내수통관 면세품으로 2~3일 안에 입력한 배송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세븐일레븐 앱 내 롯데면세점 명품관 오픈을 기념하여 5월 첫 주부터 4주간 한 개 가격에 두 개를 받아볼 수 있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주엔 마크제이콥스 가방을 시작으로 2~4주 차엔 토리버치 가방과 카드지갑을 이벤트 상품으로 선보인다.

박성훈 롯데면세점 상품2부문장은 "명품 구매 주요 층으로 성장할 MZ세대로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에도 고객들이 롯데면세점이 보증하는 명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증권
KB희망부자
경남은행
신한금융
KB희망부자
DB손해보험
KB금융그룹
대한통운
하나금융그룹
KB증권
부영그룹
DB
국민은행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신한라이프
미래에셋
하이닉스
kb_지점안내
롯데캐슬
한화손해보험
대원제약
넷마블
기업은행
주안파크자이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자산운용
보령
lx
NH투자증권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