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푸마코리아, 이나영 신임 대표이사 선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승한 인턴기자
2022-04-12 09:45:27

푸마코리아 이나영 신임 대표이사[사진=푸마코리아 제공]



 푸마코리아는 신임 대표이사로 이나영(사진) 영업 및 마케팅 총괄을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20년이 넘는 동안 스포츠용품 및 식음료 유통업계에서 몸담은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로 최근 10여 년간 리복과 아디다스의 국내 및 글로벌 지사에서 일했다.

2020년 푸마코리아에 합류해 영업 및 마케팅 총괄을 담당했다. 최근 국내 시장 성장을 견인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대표는 푸마의 브랜드 슬로건인 ‘FOREVER FASTER’에 발맞춰 제품, 영업, 마케팅 등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적극적이고 빠르게 대처한다는 계획이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스포츠용품 및 스포츠웨어 업계의 성장이 전반적으로 주춤했지만 그 가운데서도 푸마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공략하기 위해 혁신을 지속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영업 및 마케팅을 강화하는 공격적인 사업 전개로 실적 향상은 물론 국내 스포츠 브랜드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푸마코리아는 스포츠용품을 중심으로 신발,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조직 구성, 의사 결정, 제품 생산 등의 현지화를 통해 코로나 이후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 최적화된 브랜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DB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
NH투자증
한국유나이티드
KB국민은행
대한통운
신한은행
우리은행
여신금융협회
SK하이닉스
롯데캐슬
신한금융지주
한화
미래에셋
종근당
e편한세상
KB금융그룹
LX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