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마트·SSG닷컴·G마켓, 통합 마케팅..."아모레 신상품 동시 선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2-04-11 16:47:03

[사진=이마트]

 신세계 유통 3사가 통합 마케팅으로 시너지 강화에 나선다.

이마트·SSG닷컴·G마켓은 이달 14일부터 아모레퍼시픽 신상품 '려 더블 이펙터 더블 샴푸, 트리트먼트'를 다른 판매 채널보다 약 1개월 먼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는 유한킴벌리 '좋은 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생리대'와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에 이은 3번째 공동 선출시다.

이번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는 새치 커버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탈모 케어 제품이다. 이와 함께 '트리트먼트' 증정 행사, 'TV·제습기' 등 경품 이벤트도 연다.  

이달 18일부터 SSG닷컴과 G마켓도 온라인 기획전을 열고 19일과 20일엔 G마켓 'G라이브'와 SSG닷컴 '쓱라이브'로 신상품 론칭 라방을 선보인다. 신세계 유통 3사와 아모레퍼시픽은 내달 바디워시와 치약 신제품도 동시에 선출시할 예정이다. 이후에도 협업을 지속한다.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이 공동으로 제조사와 협의해 신상품을 단독 판매하는 상품 경쟁력 강화 전략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유한킴벌리 '좋은 느낌 피부에 직접 닿는 무표백 생리대'가 이마트 출시 후 2주간 약 4억원 이상 팔리며 타 신상품 대비 30% 이상 높은 매출을 올린 게 일례다. 

이석규 이마트 상품본부 일상용품팀 팀장은 "신세계그룹 전체가 참여하는 랜더스데이, 쓱데이 등 대형 행사부터 신상품 공동 단독 론칭, 브랜드 단위 대형 행사 유치 등 다양한 방식으로 통합 시너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kb_지점안내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신한은행
NH투자증권
주안파크자이
하나금융그룹
국민은행
기업은행
KB희망부자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하이닉스
여신금융협회
보령
신한라이프
대원제약
부영그룹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넷마블
우리은행
신한금융
KB증권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