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LG생건, 신세계 3사와 '제이 몬스터즈' 옴니 채널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2-03-31 10:11:10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신세계 3사와 '제이 몬스터즈' 옴니 채널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을 뷰티업계 처음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4년 연속 탈모 샴푸 판매 1위를 기록한 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신제품 '제이 몬스터즈'를 이마트·G마켓·SSG닷컴에 동시에 선론칭하는 것이다. 
 
고객 경험을 반영한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기반의 '제이 몬스터즈'는 자라나는 청소년 정수리 냄새와 두피 트러블, 여드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라인이다. 트러블 두피를 위한 기능성 샴푸,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구성된다.

제품 이름 '제이 몬스터즈'는 청소년을 뜻하는 '주니어' 앞 글자와 '괴물'을 뜻하는 '몬스터'에서 따온 것이다. 괴물 같은 세정력으로 피지 분비가 왕성한 청소년층 두피와 피부 스트레스 원인을 제거해준다는 의미다. 

특히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클레이 성분과 화산송이, 씨솔트 추출물 포뮬러가 정수리 냄새와 트러블 원인이 되는 과다한 유분을 줄여준다. 또 안심하고 사용하도록 전 제품 파라벤 등 20가지 화학 성분이 없다.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인증 받았다.

이 제품은 오는 31일부터 이마트와 G마켓, SSG닷컴 3사에서 이례적인 옴니 채널 선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마트 행사 시작과 동시에 G마켓과 SSG닷컴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내달 5일엔 G마켓 신상품 론칭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 제품은 지난 23일부터 SSG닷컴과 G마켓에서 진행한 체험 이벤트 물량이 전량 완판되며 온오프 연계 사전 샘플링 등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있다. 청소년층 자녀를 둔 주부층 타깃의 유입 광고 이벤트 등으로 이미 맘까페 위주로 입소문이 나 있다. 

닥터그루트 관계자는 "고객 경험 영역을 확장시키는 다양한 시도 일환으로 이번 옴니 채널 동시 선론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직영몰을 3년 이상 운영하며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노하우를 쌓아온 닥터그루트 브랜드와 타깃 데이터를 가진 유통사가 만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미래에셋
하나증권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kb_지점안내
경남은행
부영그룹
넷마블
메리츠증권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국민은행
우리은행
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신한라이프
기업은행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증권
KB금융그룹
보령
대한통운
lx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스마일게이트
하나금융그룹
DB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