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에 쏠린 관심… 청약 흥행 기대감 고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석림 기자
2022-02-17 10:31:13

지하 3층~지상 20층, 전용면적 84㎡, 1083실 규모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 21~22일 청약홈 통해 접수

 

 "서부산으로의 이동을 생각하고 있던 중에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의 오픈 소식을 듣고 견본주택을 둘러보려 방문했다. 명지국제신도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도 마음에 들고, 내부도 개방감이나 공간감이 넓어 보인다. 조경이나 커뮤니티도 다양하게 구성되는 것도 다양한 여가활동을 하는데 좋을 것 같아 청약을 넣으려 한다.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다."(부산시 금정구 거주 정모씨) 

신세계건설이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도시에 선보이는 주거형 오피스텔 대단지인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제 지난 11일 오픈한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의 견본주택은 사전예약방문 신청이 조기마감되고, 오픈 이후 주말 포함 3일 동안은 연일 내방객의 발길이 이어지며 높은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또 내방객들 사이에서는 단지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면서 다가올 청약 흥행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는 평가다. 

분양관계자는 "명지국제신도시, 명지오션시티, 에코델타시 등을 합쳐 거대신도시가 개발되면서 서부산권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이번 단지는 주거형 오피스텔 단지인 만큼 상대적으로 청약 및 대출 규제에서 자유롭다는 장점에 서부산권 입성의 최적의 기회로 부각돼 연일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방문객들 사이에서 입지나 상품성에 대한 만족도도 상당하게 이어지고 있는 만큼, 다가올 청약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 이 단지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각종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 가능하며, 주택 소유, 청약통장 여부도 따지지 않는다. 또 대출 규제와 재당첨 제한, 실거주 의무도 적용되지 않는다. 

여기에 단지는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으로 자금 부담도 덜어냈다. 금융혜택으로는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는 명지국제신도시에서도 우수한 입지에 조성돼 뛰어난 정주여건을 갖췄다. 낙동강과 남해바다가 인접한 수변 인근 단지로 조성되며, 주변에는 명지동 근린공원, 해오라기공원, 명지제1공원 등도 자리하고 있다. 특히 단지에서는 남해바다 조망 등 오션뷰, 가든뷰, 파크뷰, 시티뷰를 누릴 수 있어(실별 상이) 주거쾌적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단지는 주거브랜드 빌리브의 트렌디한 설계로 주거쾌적성을 높여 주목된다. 먼저 세대 내부는 타입별로 4베이 판상형, 2면 개방 타워형 평면설계를 도입하고 천장고를 2.5m로 높여 개방감을 높이고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또 대형 드레스룸, 워크인 현관창고,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활용성도 확대했다.

조경과 커뮤니티도 다채롭게 꾸몄다. 먼저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가든의 조경을 도입한다. 단지 내부를 가로지르는 대왕참나무, 가시나무, 튤립나무, 중국단풍나무 등으로 꾸며진 아름다운 4개의 가로수길이 조성되며, 4개 단지의 중앙부에는 넓은 잔디밭 및 휴게공간과 2개의 물빛산책로로 구성돼 단지 전체를 하나로 모으는 중정이 마련된다. 이 밖에 단지 내 커뮤니티로는 피트니스, 미니 G·X, 프라이빗 샤워룸, 라운지, 재택근무실, 독서실, 멀티룸 등이 구성될 예정이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의 청약은 1인당 전체 4건(단지 별)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청약 예치금액은 건 당 300만원이다. 청약일정은 오는 21일, 22일 양일간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이후 28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3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일대에 마련되어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방문이 가능하다.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는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3605-1, 2, 5, 6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0층, 총 1,083실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 실이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타입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신한금융지주
대한통운
DB손해보험
롯데캐슬
SK하이닉스
KB증권
신한금융
미래에셋
종근당
NH투자증권
우리은행
신한은행
e편한세상
NH투자증
한화
LX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