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반도건설, 반월당역 초역세권 테라스 상가 '파피에르 반월당역' 분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2-02-08 13:37:12

-높은 가치 이어가는 초역세권 상가…스테디셀러로 인기 '고공행진'

-상가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키워드는 테라스…가시성, 공간활용성 뛰어나

 

[<캡션 : 반도건설이 대구 최중심 상권인 반월당역에 선보이는 테라스 상가 ‘파피에르 반월당역’ 투시도>]

 
  최근 상가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키워드는 테라스다. 테라스가 있는 상가의 경우 실내 공간이 외부로까지 이어져 탁월한 개방감과 공간활용성으로 수요층 폭이 넓고, 임차인 입장에서는 실 사용 면적이 증가해 공간활용이 좋다는 장점이 있다.
 
매장과 테라스 사이에 테이블을 두는 등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고, 날씨가 좋은 날에는 고객을 모으는 야외 테이블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또, 건물 외관까지 독특한 분위기로 연출함으로써 지역 대표 명소로 자리매김하는 경우가 많아 임차인들은 물론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인기를 끄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반도건설이 반월당역 초역세권에 테라스를 갖춘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반월당역’을 분양중이다. 유동인구가 풍부한 초역세권에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어 높은 가시성으로 인근 보행자 및 차량 운전자에게 홍보효과가 뛰어나 향후 지역 내 랜드마크 상가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파피에르 반월당역’은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옛 대한적십자병원 부지) 일원에 들어서는 ‘반월당 반도유보라(가칭)’ 단지내 브랜드 상가로 지상 1층~지상 3층, 총 55호실 규모로 조성된다. 2층 테라스(일부 호실) 및 에스컬레이터 등 트렌디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1층에는 테넌트F&B, 리테일, 생활밀착형 ZONE으로 구성했다. 2층은 중대형F&B, 뷰티, 캐주얼 ZONE, 3층은 메디컬, 에스테틱, 키즈/에듀 ZONE 등으로 구성된다.
 
‘파피에르 반월당역’은 대구 반월당∙동성로 최중심 연계 상권의 풍부한 배후수요 가치를 품은 브랜드 상가로 들어선다. 대구지하철 1∙2호선 반월당역 20번 출구 초역세권과 대구 메인 달구벌대로변에 위치한 반월당역 최중심 상권 입지로 현대백화점이 바로 앞에 있으며 동아쇼핑, 동성로, 서문시장, 염매시장 등 대형백화점과 시장이 주변에 위치해 풍부한 유동인구를 확보하고 있다. 동산병원, 경북대병원, 척탑병원 등의 중대형 병원 및 금융기관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반월당 반도유보라(가칭)’ 아파트의 고정수요와 함께 인근 주거타운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파피에르’는 브랜드상가의 강자 반도건설이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인 '카림라시드'와 협업해 선보인 카림애비뉴에 이어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칼'과 디자인 협업을 통해 런칭한 두번째 프리미엄 단지내 브랜드 상가이다. 평택 고덕신도시와 충남 내포신도시에서 테마형 상업시설로 선보여 성공적인 분양성적을 거두며 그 가치를 이미 검증받았다.
 
‘파피에르 반월당역’ 브랜드 상가 홍보관은 대구광역시 동구 효목동에 위치해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주안파크자이
기업은행
KB희망부자
우리은행
대원제약
하이닉스
KB증권
DB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국민은행
kb금융그룹
하나증권
경남은행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kb_지점안내
신한은행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부영그룹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KB금융그룹
보령
여신금융협회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