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경동제약 '그날엔', 아이유 등장 신규 TV 광고 방영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2-02-07 14:46:12

[사진=그날엔 신규 TV광고]

 경동제약은 진통제 ‘그날엔’의 신규 TV 광고 방영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6년째 경동제약 그날엔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함께한 이번 광고는 ‘당신과 통증 사이엔, 그날엔’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코로나19 상황이 끝난 이후 돌아올 희망적인 일상의 모습을 담고 있다.
 
2022년 그날엔 신규 TV 광고에서 아이유는 흰 종이 배경에 ‘그리운 풍경, 그리운 만남, 그리운 여유’라는 해설과 함께 등장한다. 아무것도 없이 펼쳐진 종이 배경은 곧 색이 덧입혀진 종이 일상으로 바뀌고, ‘돌아올 일상에 통증의 자리는 없도록, 그날엔이 먼저 채울게요’라는 아이유의 멘트와 함께 진짜 일상으로 돌아온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경동제약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온 국민의 일상이 멈춘 지 2년이 넘는 시간이 흐른 가운데, 돌아올 일상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광고에 담고 싶었다”며 “일상이 돌아와도 그 일상에 통증은 돌아오지 않고 모두가 건강한 일상을 보냈으면 한다는 그날엔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한편 경동제약 ‘그날엔’은 이부프로펜을 주성분으로 한 진통제로 두통, 치통, 생리통, 관절통 등 다양한 통증에 효과를 나타내며, 오한이나 발열 시에도 효능이 있는 해열소염진통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손해보험
DB
미래에셋
대한통운
NH투자증
KB금융그룹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종근당
LX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한국유나이티드
e편한세상
롯데캐슬
한화
하나금융그룹
SK하이닉스
KB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