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씨마크 페스티벌 2019 수익금 일부, 강릉문화재단에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2019-10-04 14:01:31

지난 2일 강릉아트센터에서 남상무 씨마크 호텔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와 김한근 강릉문화재단 이사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씨마크 호텔 제공]

씨마크 호텔이 지난 2일 ‘씨마크 페스티벌 2019’의 수익금 일부를 강릉시 문화 발전을 위해 강릉문화재단에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남상무 씨마크 호텔 대표와 김한근 강릉문화재단 이사장(現 강릉시장), 허인구 G1 강원민방 대표이사, 전재동 현대자동차 강릉지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올해로 4회를 맞은 ‘씨마크 페스티벌 2019’는 페스티벌은 총 8일간 4600여 명의 누적관람객 수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호텔 측은 "씨마크 페스티벌이 강릉시 대표 문화축제로 자리잡은 만큼 티켓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강릉문화재단에 기부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부금은 강릉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 강릉커피축제를 비롯해 강릉시 문화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남상무 강릉 씨마크 호텔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금 전달은 호텔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호텔과 씨마크 페스티벌을 찾아주신 많은 강릉 시민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지닌다”며 “강릉을 대표하는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한 ’씨마크 페스티벌’을 비롯해 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문화관광 콘텐츠를 통해 지역 문화발전에 이바지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롯데캐슬
DB
종근당
한국유나이티드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대한통운
KB국민은행
KB금융그룹
e편한세상
하나금융그룹
LX
신한금융
미래에셋
여신금융협회
NH투자증
DB손해보험
SK하이닉스
한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