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봄의 아름다움을 이웃과 함께 나누다...당근, '동네 벚꽃 사진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25 10:30:06

4월 7일까지 진행, 전국 동네 벚꽃 사진 한눈에 감상

당근, 이웃과 소통하며 봄 풍경 담아 추억 만들어

당근 벚꽃 시즌 맞아 ‘동네 벚꽃 사진전’ 개최
당근, 벚꽃 시즌 맞아 ‘동네 벚꽃 사진전’ 개최

[이코노믹데일리] 봄을 알리는 벚꽃이 전국 곳곳에서 만발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은 이번 봄, '동네 벚꽃 사진전'을 개최하여 이웃과 함께 봄의 아름다움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4월 7일까지 진행되는 동네 벚꽃 사진전은 동네생활 글목록에서 '동네 벚꽃 사진전에 초대해요' 글을 클릭하여 참여할 수 있다. 실제 지역 주민들이 직접 포착한 아름다운 벚꽃 사진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자신이 찍은 벚꽃 사진도 쉽게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이웃끼리 위치 정보를 공유하며 숨겨진 벚꽃 명소를 파악하고, '먼 동네 추천글'을 통해 다른 동네의 벚꽃 풍경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더욱 따뜻한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진전을 통해 우리 동네에서 제일 예쁜 벚나무, 벚꽃과 함께한 반려동물, 흩날리는 꽃비 등 각양각색의 사진을 공유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에는 공감을 남기거나 댓글을 달며 이웃 간 소통도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당근 관계자는 "동네생활에는 동네의 계절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사진들이 공유되고 있다. 특히, 벚꽃 사진전을 여는 기간에는 동네 사진전 게시글 수가 평시 대비 30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이용자들의 참여율이 높다"고 밝혔다. 또한 "우리 동네의 아름다운 풍경과 순간을 자랑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벚꽃 사진전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네의 다양한 풍경 사진을 찍어 이웃들과 공유할 수 있는 동네생활 '동네사진전' 주제 게시판은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나누는 소통의 장으로 기능하고 있다. 동네 산책로, 맛집 인증샷 등 일상적인 사진뿐만 아니라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눈사람 등 계절을 맞이하는 다양한 동네 사진이 활발히 올라오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메리츠증권
lx
KB증권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하이닉스
NH투자증권
kb_지점안내
미래에셋자산운용
국민은행
대원제약
경남은행
신한라이프
부영그룹
DB
한화손해보험
보령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KB희망부자
하나증권
우리은행
넷마블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
대한통운
기업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