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고은서의 라이벌電] 삼성·LG, 결혼&이사철 맞이 이벤트 '각축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은서 기자
2024-02-17 06:00:00

삼성, 금액 따라 최대 80만원 혜택

LG전자, 릴레이 특가 이벤트 진행

삼성스토어 강남 대치점에서 이번 기획전을 소개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삼성스토어 서울 강남 대치점에서 이번 기획전을 소개하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이코노믹데일리] 다가오는 봄, 삼성전자와 LG전자가 혼수·이사철을 공략한 특별 기획전에 돌입했다. 할인 혜택과 캐시백 등을 통해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취지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다음달 31일까지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서 가전 제품을 구매하면 결혼·입주 예정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지원한다.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삼성카드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5만~45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삼성스토어에서는 삼성카드로 가전제품 구매 시 추가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는 '웨딩마일리지' 혜택도 함께 진행한다. 카드 이용 금액과 가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삼성스토어 또는 삼성닷컴에서 600만원 이상 구매한 결혼·이사 예정 고객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모델 구매 후 이벤트 응모 고객에 추첨을 통해 시몬스 베개를 증정하며 삼성닷컴 퀴즈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LG전자도 다음달 31일까지 '결혼·이사 축하쇼핑전'을 연다. 주방가전과 생활가전에 특별 혜택가를 제공하는 '릴레이 특가' 이벤트를 통해 머스트해브 가전 구매 고객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청소비(30만원)와 청소용품(1만원)을 지원한다.

이달 19일까지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23개 제품군 중 2개 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최대 690만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최대 110만원 상당의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도 제공한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가전구독 가입 후 멤버십 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독료 1년 무료, 편의점 쿠폰 등 추첨 혜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주안파크자이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우리은행
신한금융
DB
대한통운
미래에셋
한화손해보험
국민은행
경남은행
신한금융지주
KB증권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대원제약
NH투자증권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하이닉스
부영그룹
kb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보령
하나증권
기업은행
lx
신한은행
넷마블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