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롯데건설, 글로벌 건축 디자인 회사와 협업... 신반포12차 수주 총력전 펼친다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건설

롯데건설, 글로벌 건축 디자인 회사와 협업... 신반포12차 수주 총력전 펼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3-12-11 15:35:53
JERDE 수석디자이너 존 폴린 부사장과 롯데건설 직원들이 신반포12차 아파트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사진롯데건설
JERDE 수석디자이너 존 폴린 부사장(왼쪽)과 롯데건설 직원들이 신반포12차 아파트 현장을 방문했다.[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이 내년 상반기 시공사 선정을 앞두고 있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12차' 아파트 재건축 수주전에 돌입한다.

롯데건설은 신반포12차 아파트에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을 적용하고, 최고의 설계를 위해 세계적 건축 디자인 회사인 ‘저디(JERDE)’와 협업한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존 폴린 저디 수석디자이너는 지난 6일 신반포12차 단지를 방문해 최적의 설계안 도출을 위한 현장조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지하 3층~지상 35층, 432가구 규모로 재건축될 예정인 이 아파트는 지하철 3호선 신사역·잠원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한편 신반포12차 재건축 조합은 내년 상반기 중 시공사 선정을 완료할 계획이다. 이후 건축허가 및 이주 등의 절차를 거쳐 2025년 말 착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 본사 그리고 신반포 르엘과 함께 트라이앵글 타운화를 이룰 전략 사업지로 신반포12차 수주를 검토했다”며 "모든 역량을 투입해 최고의 제안서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미래에셋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넷마블
메리츠증권
롯데캐슬
스마일게이트
KB희망부자
신한금융
하나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KB희망부자
DB손해보험
하이닉스
신한라이프
하나증권
신한은행
주안파크자이
대원제약
보령
kb금융그룹
기업은행
KB금융그룹
국민은행
kb_지점안내
경남은행
대한통운
KB희망부자
DB
KB증권
lx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