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카드생활의 다음'페이'지, 'NH pay'지"를 키 메시지로 결제 생활에서 NH pay를 활용할 경우 편의성과 혜택이 확대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언어유희를 활용해 같은 카드라도 NH pay 이용 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광고 영상은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지난해 12월 선공개된 '나를 완벽하게 이용해봐'편은 모델의 도발적인 매력을 담았으며 이번에 공개된 '같은 카드, 다른 세계'편은 세련된 분위기를 통해 NH pay의 기능을 소개한다.
NH농협카드는 광고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매일 NH pay 이벤트'는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며 응모 후 기간 내 NH pay로 1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105명에게 신세계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유튜브 댓글 이벤트'도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후 '같은 카드, 다른 세계' 영상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모델 변우석의 매력을 담아 NH pay의 차별화된 혜택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카드생활의 다음 페이지를 여는 NH pay의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