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4 화요일
맑음 서울 15˚C
맑음 부산 17˚C
맑음 대구 19˚C
맑음 인천 13˚C
흐림 광주 16˚C
맑음 대전 15˚C
흐림 울산 17˚C
맑음 강릉 16˚C
흐림 제주 18˚C
IT

넷마블, '지스타 2025'서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첫 시연…PS5 프로 경품 이벤트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5-11-04 08:34:39

'체험'으로 증명한다…기대작 '일곱 개의 대죄: Origin'으로 지스타 정조준

넷마블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지스타 2025 무대 이벤트 공개
넷마블,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 지스타 2025 무대 이벤트 공개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이 오는 11월 13일 개막하는 '지스타 2025'에서 글로벌 기대작인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한다. 

단순 영상 공개를 넘어 관람객이 직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시연 부스를 마련하고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무대 이벤트를 통해 내년 초 출시를 앞둔 신작의 흥행몰이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이번 지스타 넷마블 부스의 핵심은 단연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첫 대중 시연이다.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게임의 초반 스토리와 광활한 오픈월드 모험을 직접 체험하며 원작의 브리타니아 대륙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이는 넷마블이 게임의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체험'을 통해 이용자들의 기대를 확실한 팬심으로 바꾸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넷마블은 시연 외에도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팀을 이뤄 고난도 보스 '알비온'을 토벌하는 '알비온 토벌전'과 파티원 간의 협력이 필수적인 던전 '심층 거미굴' 타임어택 대결을 펼치며 게임의 핵심 재미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별도의 이벤트 모드를 통해 TPS(3인칭 슈팅) 형태의 미니게임도 선보인다.

관람객을 위한 파격적인 경품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넷마블은 지스타 기간 동안 매일 시연 빌드 내 '보스 타임어택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프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부를 돌파한 인기 만화 IP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시스템과 영웅 간 합기 등 원작의 매력을 살린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게임은 2026년 1월 28일 콘솔(PS5), PC(스팀), 모바일 플랫폼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국민은행
삼성전자
한화투자증권
포스코
삼성화재
신한은행
우리은행
DB손해보험
교촌
카카오
삼성증권
스마일게이트
SC제일은행
NH
신한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한화
db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지주
씨티
롯데캐슬
NH투자증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