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농업인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실시해온 행사로 올해는 △농기계 안전 교육 △농기계 무상 점검 △안전용품 전달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NH농협손보 관계자는 "농기계 사고는 한순간의 실수로 생명과 직결되는 중대한 재해로 이어질 수 있다"며 "지속적인 예방 캠페인을 통해 농가의 안전망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XA손보, 초등학생 AI 활용 교육 프로그램 '디지털 성장캠프' 실시

서울 용산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각 기수당 20명씩 이달·지난달 2기로 나눠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참가 학생들에게 워크북 기반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과 태블릿을 활용한 AI 체험 교육을 제공했다.
특히 지난 8일·9일 열린 2기 캠프에서는 AXA손보 임직원이 자원봉사자로 직접 참여해 교육 활동을 도왔다.
AXA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 세대가 올바른 디지털 사회의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교육 활동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BL생명, 임직원 자녀 초청 금융 교육 행사 진행

초등학교 3~6학년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열린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전문 강사의 △금융과 화폐의 개념 △올바른 용돈 관리법 △금융회사 이해 등 실생활과 밀접한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ABL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임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