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일보
베트남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퍼스트 스탠드] '연이은 교전 대승' 팀 리퀴드, 카르민 코프 꺾고 3세트 승리…퍼스트 스탠드 첫 승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6.01.31 토요일
맑음 서울 -8˚C
맑음 부산 -4˚C
맑음 대구 -7˚C
맑음 인천 -7˚C
흐림 광주 -4˚C
흐림 대전 -6˚C
흐림 울산 -4˚C
맑음 강릉 -5˚C
맑음 제주 3˚C
IT

[퍼스트 스탠드] '연이은 교전 대승' 팀 리퀴드, 카르민 코프 꺾고 3세트 승리…퍼스트 스탠드 첫 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지환 기자
2025-03-10 20:11:34

녹턴 '피해망상' 활용해 이득 챙겨…'루나미'가 후반 견인

팀 리퀴드가 카르민 코프를 상대로 2대1 승리를 거뒀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팀 리퀴드가 카르민 코프를 상대로 2대1 승리를 거뒀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이코노믹데일리] 팀 리퀴드가 잘 큰 '루나미'(루시안+나미)의 화력을 앞세워 카르민 코프를 격파, 세트 스코어 2대1로 시리즈 승리를 차지했다.

팀 리퀴드는 10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펼쳐진 2025 퍼스트 스탠드 라운드 로빈 스테이지 카르민 코프와의 3세트 경기에서 승리하며 세트 스코어 2대1을 기록, 퍼스트 스탠드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3세트 블루로 진영을 옮긴 팀 리퀴드는 크산테-녹턴-탈리야-루시안-나미를 선택했다. 카르민 코프는 나르-신 짜오-아리-제리-유미로 조합을 구성했다.

3세트는 경기 초반 양팀의 원거리 딜러가 1킬씩 챙기며 팽팽한 양상으로 이어지던 중 팀 리퀴드가 12분 경 벌어진 미드 교전에서 4명을 잡아내며 분위기를 가져왔다.

팀 리퀴드는 중반 운영 단계에서 녹턴의 궁극기 '피해망상'을 활용하며 꾸준히 이득을 챙겼다. 이후 24분 경 용 둥지 부근에서 펼쳐진 5대5 교전에서 5대1 에이스를 기록하며 격차를 더욱 크게 벌렸다.

앞라인이 없는 카르민 코프의 조합은 대치 구도에서 루나미의 데미지를 버틸 수 없었다. 32분 경 바론 남작을 처치한 팀 리퀴드는 '연' 션 성의 루시안을 앞세워 '야이크' 마르틴 순델린의 신 짜오와 '칼리스테' 칼리스트 앙리에네베르의 제리를 잡아냈다. 직후 기세를 몰아 진격한 팀 리퀴드는 34분 경 카르민 코프의 넥서스를 파괴하며 승리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
현대오일뱅크
여신
삼성전자
이마트
KB손해보험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농협
미래에셋자산운용
NH
KB손해보험
KB국민은행
kb캐피탈
cj
손해보험
HD한국조선해양
태광
삼성증권
삼성물산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