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3 월요일
맑음 서울 11˚C
흐림 부산 14˚C
흐림 대구 14˚C
맑음 인천 9˚C
맑음 광주 9˚C
맑음 대전 8˚C
흐림 울산 11˚C
맑음 강릉 8˚C
맑음 제주 13˚C
산업

삼성 아트 스토어, '아트 바젤' 작품 담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효진 기자
2024-12-03 11:28:45

세계 최대 아트 페어에 출품한 작품 16점 선보여

삼성 아트 스토어를 통해 아트 바젤Art Basel에 출품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 프레임을 통해 만날 수 있는 프레드 토마셀리Fred Tomaselli의 Irwins Garden어윈의 정원 
아트 바젤에 출품된 프레드 토마셀리의 '어윈의 정원'을 '삼성 아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삼성전자]

[이코노믹데일리] 세계 최대 아트 페어인 아트바젤에 출품된 16점의 작품을 '삼성 아트 스토어'에서 만난다.

삼성전자는 오는 6일(현지시간)부터 8일까지 열리는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전시장에 삼성 더 프레임 TV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삼성 아트 스토어 컬렉터스 라운지'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아트 바젤은 근현대 미술을 전시하는 아트 페어로 매년 파리, 홍콩, 마이애미, 바젤에서 개최된다.

'삼성 아트 스토어'는 삼성 TV를 통한 예술 작품 구독 서비스로 전 세계 유명 박물관과 예술가들의 작품 약 2500점을 4K 화질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컬렉션은 '예술을 집으로(Bringing Art Home)'라는 컨셉트로 더 프레임을 통해 훌륭한 예술 작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례적인 재료의 배열로 유명한 미국의 예술가 프레드 토마셀리의 '어윈의 정원(Irwin's Garden)', 미국 뉴욕에서 활동하는 예술가이자 교수인 칸디다 알바레스의 '대체로 맑음(Mostly Clear)' 등 근현대 미술작품이 포함됐다. 내년에도 새로운 작품이 추가될 예정이다.

아트 바젤 방문객들은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인 TV 프레임 전문 제작업체 데코티비프레임즈가 공개하는 더 프레임 전용 베젤도 만나볼 수 있다.
2  삼성 아트 스토어를 통해 아트 바젤Art Basel에 출품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 프레임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칸디다 알바레스Candida Alvarez의 Mostly Clear대체로 맑음
아트 바젤에 출품된 칸디다 알바레스의 '대체로 맑음'을 '삼성 아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올해 초 스위스 바젤에서 열린 아트 바젤의 첫 공식 디스플레이 파트너로 선정돼 더 프레임을 통해 아트 바젤 작품들을 전시한 바 있다.

노아 호로위츠 아트 바젤 최고경영자는 "아트 바젤의 사명은 선도적인 예술가와 갤러리를 예술 애호가들과 연결해 예술계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라며 "삼성과의 협업으로 주요 갤러리와 기성 및 신진 작가의 작품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해 영향력을 넓힐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국민은행
한화
씨티
한국투자증권
신한은행
NH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
삼성증권
교촌
db
신한금융지주
삼성화재
SC제일은행
롯데캐슬
삼성전자
DB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카카오
포스코
신한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