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SK E&S, 美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대회서 2년 연속 금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환 기자
2024-09-03 18:33:19

LACP 2023 비전 어워드 금상

메시지 명확성 등 6개 항목 만점

"깨끗한 에너지 공급 위해 도전"

SK ES가 지난 7월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표지사진SK ES
SK E&S가 지난 7월 발행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표지[사진=SK E&S]
[이코노믹데일리] SK E&S는 지난 7월 발행한 '2023 SK E&S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에서 주관하는 'LACP 2023 비전 어워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LACP 비전 어워드는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주요 기업∙기관들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경쟁 대회다. LACP가 지난 2001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경쟁 부분으로 지속가능보고서, 연례보고서 등 총 9개 부문이 있다.

SK E&S는 지속가능보고서 부문 내 8개 평가 항목 중 메시지 명확성, 내용 구성 등 6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100점 만점에 98점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올해에는 국내 상위 20개 업체에만 부여하는 '대한민국 TOP 20'에도 이름을 올렸다.

SK E&S가 지난 7월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시너지를 주제로, 저탄소 LNG· 재생에너지·수소에너지·에너지솔루션 등 4대 핵심 산업을 담았다. 실현 가능한 저탄소 발전 방향을 담은 게 좋은 평가를 받은 걸로 보인다.

SK E&S 관계자는 "2년 연속 금상 수상은 SK E&S의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진정성을 외부에서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책임 있는 에너지 기업으로서 우리 사회에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깨끗한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금융그룹
DB그룹
현대
대신증권
cj프레시웨이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_2
컴투스
미래에셋
다올투자증권
SK하이닉스
우리은행_1
신한은행
KB금융그룹
청정원
정책브리핑
우리은행_3
한국콜마홀딩스
기업은행
NH농협
과실비율정보포털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