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현대차·기아, 추석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연수 기자
2024-09-03 17:43:10

오일류, 배터리, 타이어 마모도 및 공기압, 브레이크 및 패드 마모도 등 주요 항목 검사

현대차·기아 양재 사옥 사진현대차그룹
현대차·기아 양재 사옥 [사진=현대차그룹]
[이코노믹데일리] 현대자동차와 기아가 추석 연휴를 맞아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추석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기아는 추석 귀향길 장거리 운행에 앞서 차량의 주요 부품 및 기능을 점검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의 안전한 운전을 돕고자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점검 항목은 오일류, 냉각수, 배터리, 공조장치, 타이어 마모도 및 공기압, 등화 장치, 브레이크 및 패드 마모도 등이며 워셔액 보충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 해야 한다. 쿠폰은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마이현대'와 '마이기아', '마이제네시스' 등 각 사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받을 수 있다. 이후 현대차·제네시스 고객은 전국 블루핸즈, 기아 고객은 직영 서비스센터 및 오토큐를 방문해 무상 점검 쿠폰을 제시한 뒤 차량 검사를 받으면 된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장거리 운행이 예상되는 추석 귀향길에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에 도움을 드리고자 무상 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현대차·기아 보유 고객에 대한 차량 점검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KB_페이
SK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은행_3
미래에셋
kb캐피탈
컴투스
다올투자증권
DB그룹
하나금융그룹
NH농협
KB금융그룹
우리은행_2
cj프레시웨이
신한금융지주
과실비율정보포털
신한은행
현대
대신증권
우리은행_1
기업은행
한국콜마홀딩스
정책브리핑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