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DL이앤씨, '도곡개포한신 재건축 사업' 시공사 선정…4385억 규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4-09-02 10:50:40
DL이앤씨 ‘도곡개포한신 재건축 사업’ 단지 투시도사진DL이앤씨
DL이앤씨 ‘도곡개포한신 재건축 사업’ 단지 투시도[사진=DL이앤씨]

[이코노믹데일리] DL이앤씨는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구 대치중학교에서 열린 '도곡개포한신 재건축정비사업' 총회에서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도곡개포한신 재건축은 아파트 816가구와 부대 복리 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공사비는 약 4385억원이다.
 
DL이앤씨는 지난 7월 '잠실우성4차 재건축사업(약 3817억원)'에 이어 강남권에서 연이은 성과를 냈다.
 
DL이앤씨는 도곡개포한신 재건축사업의 단지명을 '아크로 도곡'으로 제안했다. 하이엔드 브랜드인 아크로만의 독창적이고 독보적인 주거 가치를 제안해 조합원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DL이앤씨는 아크로 도곡에 클래식 커튼월룩과 필라스터·콜로네이드 외관 디자인을 강남 최초로 적용한다. 가든 컬렉션을 통한 단지 내 프리미엄 조경부터 32곳의 하이엔드 커뮤니티시설, 가구당 2.0대의 100% 확장형 주차 공간 등 특화 설계도 선보인다.
 
아크로 도곡은 양재천과 매봉산 조망이 가능하다. 지하철 3호선 매봉역, 남부순환로, 경부고속도로 등의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강남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대형마트는 물론 숙명여중·고와 중대 사대부고, 대치중과 같은 풍부한 생활 및 교육 인프라도 갖췄다.
 
DL이앤씨 관계자는 "DL이앤씨의 진심을 믿고 선택해 준 도곡개포한신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차별화한 설계와 상품을 바탕으로 강남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주거 명작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우리은행_3
DB그룹
SK하이닉스
과실비율정보포털
청정원
미래에셋자산운용
국민은행
신한금융지주
컴투스
한국콜마홀딩스
대신증권
기업은행
정책브리핑
신한은행
미래에셋
우리은행_2
NH농협
현대
우리은행_1
KB금융그룹
cj프레시웨이
다올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