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야놀자플랫폼, 해외여행 시장 공략 강화... '해외여행 NOL림픽' 등 대규모 이벤트 진행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K-Wave

야놀자플랫폼, 해외여행 시장 공략 강화... '해외여행 NOL림픽' 등 대규모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8-05 11:34:57

타다와 협업해 공항 이동부터 숙박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

최대 40만원 상당 쿠폰팩 등 파격적 혜택으로 고객 유치 나서

야놀자 플랫폼 타다와 ‘해외여행 NOL림픽’ 진행
야놀자 플랫폼 타다와 ‘해외여행 NOL림픽’ 진행

[이코노믹데일리]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해외여행 시장 공략을 위해 대규모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야놀자는 8월 5일부터 9월 1일까지 4주간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와 손잡고 '해외여행 NOL(놀)림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대응하고 보다 편리한 여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야놀자의 해외여행 경쟁력과 타다의 공항 이동 서비스를 결합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끊김 없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야놀자 앱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바뀌는 테마(우정, 휴식, 미식, 가족 등)에 맞춰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를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주 1,100여 명에게 항공권 5만 원 할인 쿠폰, 해외숙소 최대 10% 할인 쿠폰, 최대 10만 원 상당의 인천국제공항 전용 타다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10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야놀자는 8월 한 달간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총 40만 원 상당의 항공 및 숙소 쿠폰팩을 지급하며, 이용 기간은 올해 9월부터 내년 8월까지다. 올 겨울부터 내년 여름까지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항공권 최대 13만 원, 숙소 최대 20만 원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8월부터 11월까지 항공 탑승 또는 숙소 이용 완료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5천 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야놀자 플랫폼 고객 혜택 차별화로 해외여행 시장 입지 강화
야놀자 플랫폼 고객 혜택 차별화로 해외여행 시장 입지 강화.

여행 계획 변경에 대비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8월 말까지 '캔슬프리' 무료 신청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건강 이상, 교통·날씨 문제, 개인적 사유 등으로 여행을 취소해야 할 경우, 조건에 맞는 서류를 제출하면 취소 수수료를 전액 면제받을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만큼 여행의 전 과정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글로벌 인벤토리를 활용해 해외여행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야놀자의 공격적인 마케팅은 코로나19 이후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선점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 여행의 시작인 공항 이동부터 숙박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미래에셋
우리은행_2
NH농협
정책브리핑
우리은행_1
국민은행
컴투스
대신증권
기업은행
한국콜마홀딩스
KB금융그룹
SK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다올투자증권
cj프레시웨이
현대
하나금융그룹
청정원
과실비율정보포털
우리은행_3
DB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