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삼성SDI, 美 보스턴서 인재 유치…'테크&커리어 포럼'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효진 기자
2024-08-04 15:08:02

현지서 '테크&커리어 포럼' 개최…"우수 인재 확보에 총력"

최윤호 삼성SDI 사장이 3일현지시간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테크앤커리어 포럼에서 발표하고 있다 사진삼성SDI
최윤호 삼성SDI 사장이 3일(현지시간)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테크앤커리어 포럼'에서 발표하고 있다. [사진=삼성SDI]
[이코노믹데일리] 삼성SDI는 3일(현지시간) 미국 보스턴에서 인재 채용 행사 '테크&커리어 포럼'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테크&커리어 포럼은 삼성SDI 주요 경영진이 직접 우수 인력 채용에 나서는 석·박사급 인재 초청 행사다.

행사에는 최윤호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김윤창 연구소장 부사장, 안재우 피플팀장 부사장 등 경영진이 총출동했다. 또 북미 주요 대학과 연구소 인력 90여명이 참석했다.

최 대표는 '비전 토크'에서 초격차 기술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친환경 미래 사회를 구현한다는 삼성SDI의 비전 실현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나아가 "초격차 기술경쟁력 확보를 위해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 것은 인재에 대한 투자"라며 "2030년 글로벌 톱티어(Top Tier) 회사를 향한 삼성SDI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사업 부문별 임원들이 참여한 테크 세션에서는 중대형 전지, 소형 전지, 전자재료, 연구소 차세대 기술 등 회사 전 사업 부문을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했다.

삼성SDI는 "올해 8월 국내, 10월 유럽에서도 '테크&커리어 포럼'을 개최해 우수 인재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_2
미래에셋
기업은행
다올투자증권
NH농협
우리은행_3
과실비율정보포털
현대
미래에셋자산운용
정책브리핑
국민은행
우리은행_1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청정원
한국콜마홀딩스
컴투스
DB그룹
KB금융그룹
cj프레시웨이
대신증권
신한금융지주
SK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