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지오영, 무더위 배송기사 위해 올해도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 실시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5.05.01 목요일
안개 서울 13˚C
부산 14˚C
대구 15˚C
안개 인천 10˚C
흐림 광주 13˚C
흐림 대전 15˚C
흐림 울산 17˚C
흐림 강릉 15˚C
안개 제주 16˚C
생활경제

지오영, 무더위 배송기사 위해 올해도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7-12 13:58:39
 
지오영 인천물류센터 직원이 무더위 속에서 의약품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공급하는 배송기사들에게 얼음생수를 나눠주는 모습이다사진지오영
지오영 인천물류센터 직원이 무더위 속에서 의약품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공급하는 배송기사들에게 얼음생수를 나눠주는 모습이다[사진=지오영]

[이코노믹데일리]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 지오영이 여름철 배송 안전을 위해 팔 걷고 나섰다.

12일 지오영은 한여름 무더위에도 의약품 공급에 땀 흘리며 수고하는 배송기사들을 위해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는 지오영 전국 55개 자체 물류센터에서 시원한 이벤트를 연쇄적(Cold Chain)으로 갖는다는 의미로 극저온 의약품 보관설비인 지오영 물류센터 내 ‘콜드체인’에서 착안한 행사명이다.

지오영 산하 전국 물류센터에서 해마다 여름철에 무더위에 지친 구성원들의 체력 관리를 위해 얼음 생수부터 음료, 빙과류, 과일 및 계절 특식 등을 제공하는 여름나기 이벤트다.

김선기 지오영 물류지원팀 부장은 “배송기사님들이 에어컨을 틀고 운행하지만 아무래도 여름철에는 체력 소모가 커지는 게 사실”이라며 “회사의 정(情)이 담긴 작은 음료 하나에 기분이 달라지고 그런 기분이 고객들께 더 나은 배송 서비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선혜 지오영  회장은 “의약품 유통기업인 지오영의 핵심역량은 물류이고, 그 물류와 고객과의 최접점에 배송반장들이 있다”며 “여름철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의미로 콜드체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